[베이스침낭 퀀텀프로 스트레치 1000] 과연 극동계 침낭으로 충분할까? 내가 이 침낭을 사용하는 방법.


[베이스침낭 퀀텀프로 스트레치 1000] 과연 극동계 침낭으로 충분할까? 내가 이 침낭을 사용하는 방법.

사실 다른 브랜드의 침낭은 써본적이 없어서 비교는 해보지 못했다. 그냥 내가 사용한 주관적인 리뷰를 써보겠다! 작년 초겨울 백패킹을 시작하면서, 처음 구매한 침낭 베이스침낭 퀀텀프로 스트레치 1000 (이하 베이스침낭 스트레치 1000이라고 쓰겠다.) 색상은 총 6가지가 있고 편남이와 사이좋게 주황색 침낭을 샀었다. ㅎㅎㅎㅎㅎㅎ 나는 백패킹, 캠핑용으로 두루두루 잘 쓰고있다. 베이스침낭 퀀텀프로 스트레치 1000 올해 봄, 팔아버렸다. 다른 이유는 없다. 다른색이 갖고싶었다. 난 팔면서도 같은 제품을 사고자 했고, 편남이는 다른걸 써보고싶다 했었다. 나는 그렇게 다시 동계 침낭으로 베이스침낭 스트레치 1000을 구매했다. 아니 정확히는 편남이가 생일에 선물해줬다.... 요번엔 내가 갖고싶었던 실버컬러로 주문했는데 마음에 쏙 든다. 너무 이쁘다! Mutio obrigada amor! 주문하고 일주일만에 받아본 새로운 침낭. 베이스침낭에는 침낭 제조일자가 적혀있는데, 결제하고 3일뒤가 ...


#백패킹 #극동계 #침낭추천 #침낭 #서이추환영 #서이추 #베이스침낭스트레치1000 #베이스침낭 #동계침낭 #내돈내산 #극동계침낭 #퀀텀프로스트레치1000

원문링크 : [베이스침낭 퀀텀프로 스트레치 1000] 과연 극동계 침낭으로 충분할까? 내가 이 침낭을 사용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