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Day1. 호이안 여행코스, 일정 소개 (코코넛배, 포슈아, 콩카페, 차량 렌트, 마스터 치킨 포함)


[베트남 다낭] Day1. 호이안 여행코스, 일정 소개 (코코넛배, 포슈아, 콩카페, 차량 렌트, 마스터 치킨 포함)

안녕하세요.오늘은 다낭여행 첫번째 날,오후 일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오후는 호이안을 다녀왔어요.인원도 많고 호이안에 다녀오는 길에롯데마트도 들러 장을 보고 올 예정이라차량을 렌트했어요.아래 보시는 차입니다.렌터카는 다낭에 가기 전에 다낭도깨비에서예약을 하고 갔어요.7인승은 6명이 타기에 좁다고 해서16인승을 예약했구요.(저희는 한 줄에 두명씩 여유있게 앉아서 갔는데16인승이라고는 했는데 운전자까지 하면15명이 최대일 것 같은 느낌?)처음에는 하프데이로 하려고 했는데생각해보니 6시간이 약간 부족할 것 같아서12시간 원데이로 예약했습니다.12시쯤 만나서 8시 넘어서 반납한 것 같아요.위 내..........

[베트남 다낭] Day1. 호이안 여행코스, 일정 소개 (코코넛배, 포슈아, 콩카페, 차량 렌트, 마스터 치킨 포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베트남 다낭] Day1. 호이안 여행코스, 일정 소개 (코코넛배, 포슈아, 콩카페, 차량 렌트, 마스터 치킨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