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용산 놀거리 실내데이트코스 추천 어른들의 힙한 놀이터 북카페 그래픽 Graphic (음료, 이용시간 무제한)


이태원 용산 놀거리 실내데이트코스 추천 어른들의 힙한 놀이터 북카페 그래픽 Graphic (음료, 이용시간 무제한)

안녕하세요 장아찌 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동네, 이태원에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 장소를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사실 이태원이나 용산에 놀러가면 생각보다 갈만한곳이 잘 없더라구요 ㅠㅠ 비가 오거나 ️날씨가 너무 더울 때 c 밖에서 계속 돌아다니기도 힘들잖아요! 그럴때 너무 가기 좋은 북카페 겸 만화서점, 그래픽을 소개해요 저는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잠깐의 웨이팅이 있었어요 (아주 짧지만요) 주말에는 거의 항상 만석이라고 하더라구요 웨이팅 기본인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그래픽은 이용시간에 제한이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ㅠㅠ 좋기도하지만 그만큼 사람이 많으면 언제 들어갈 수 있을지 모른다는게 단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 들어가자마자 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인기가많은 곳이라 불친절할 수도 있을법한데 너무 자세하고 상냥히 안내해주셨답니다 ..!! 기본적으로 입장료는 15000원입니다! 기본 입장료에 무제한 음료 이용이 포...


#서울북카페 #이태원데이트코스 #이태원놀거리 #이태원그래픽 #이태원갈만한곳 #이태원 #용산조용한카페 #용산실내데이트 #용산데이트코스 #용산놀거리 #용산갈만한곳 #용산가볼만한곳 #서울실내데이트 #서울북카페추천 #이태원조용한카페

원문링크 : 이태원 용산 놀거리 실내데이트코스 추천 어른들의 힙한 놀이터 북카페 그래픽 Graphic (음료, 이용시간 무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