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우이동 계곡이 흐르는 카페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 카페 산아래 (feat. 주차, 발렛파킹)


북한산 우이동 계곡이 흐르는 카페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 카페 산아래 (feat. 주차, 발렛파킹)

카페 산아래 북한산 뷰 우이동 계곡이 흐르는 자연 속 카페 크로플과 바스크치즈케이크가 맛있는 산아래 안녕하세요! 먹고 또 먹는 장아찌입니다. 비가 오는 연휴 모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전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 서울 내에도 크고 뷰좋은 카페가 있더라구요! 외곽지역으로만 가야 있는 줄 알았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곳이여서 포스팅합니다 :) 카페 산아래 가는길 저는 차타고 북한산 이쪽을 처음가봤는데 가는 길이 너무 예뻤어요 비가 온 직후였는데 산 위에 걸린 구름이 예술이였네요 .. 길가도 넘 푸릇푸릇 가는 길이 너무 설렜답니다! 우와 들어가자마자 푸릇푸릇한 풍경이 딱! 서울에 진짜 이런곳이 있었나 .. 싶었어요 신기했어요 비가 온 직후라 춥기도 하고 젖어있어서 테라스에 앉지못했지만, 날씨 좋은날 가면 무조건 테라스 앉을거같아요!! 바로 옆이 우이계곡이고 뷰가 너무 좋았어요 +주차공간은 매장앞에 6~7대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근데 저희가 갔을때 주차 공간이 없어서 당황했는데.. ...


#북한산카페 #북한산감성카페 #파라스파라근처카페 #우이동카페 #우이동계곡카페 #우이동감성카페 #수유감성카페 #뷰좋은카페 #북한산테라스카페 #북한산뷰좋은카페 #북한산계곡카페 #파라스파라카페

원문링크 : 북한산 우이동 계곡이 흐르는 카페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 카페 산아래 (feat. 주차, 발렛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