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윈도우11 설치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 없이 (갤럭시북2)


삼성 노트북 윈도우11 설치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 없이 (갤럭시북2)

안녕하세요. 진실여포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1의 새로운 버전인 22H2의 설치 USB를 만들어 봤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 USB를 사용해 windows 11 home을 설치해 보겠습니다. 대상 노트북은 삼성 갤럭시북2입니다. 윈도우11 새로운 버전에서는 무선 인터넷이 잡힐 것을 기대했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네요. 시간 낭비만 했습니다. 또한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 드라이버 파일(Wi Fi_TP_install.ppkg)을 설치 USB에 복사해 진행도 해봤습니다. 계속 알지도 못하는 암호만 입력하라고 하네요. 삽질만 하다가 결국은 제 방식대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삼성 노트북 윈도우11 설치 방법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참고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이 필요 없는 로컬 로그인 방식입니다. windows 11 설치 USB 윈도우11 설치 USB를 노트북에 꽂아 줍니다. 준비가 안되었다면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셔서 만들어 오시기 바랍니다. win11 22H2 설...


#마이크로소프트계정로그인없이 #삼성노트북 #삼성노트북윈도우설치 #윈도우11설치

원문링크 : 삼성 노트북 윈도우11 설치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 없이 (갤럭시북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