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맛집] 약이 되는 밥상 : 심원첫집(산채 더덕구이 정식과 엄나무오가피백숙)


[남원 맛집] 약이 되는 밥상 : 심원첫집(산채 더덕구이 정식과 엄나무오가피백숙)

전라도 남원에 왔다. 요즘 지방을 자주 오는 것 같다. 무대 셋팅이 어느 정도 끝난 후 소규모의 스탭끼리 맛있는 곳에 가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심원첫집 이라고 한 선생님이 누군가에게 추천을 받으셨다고해서 그곳에 가기로 결정. 공연장과 5분 거리에 있는 곳이었는데 가든 같은 곳이었다. 진돗개 2마리 '두부'와 '만두'를 키우고 있다는 안내판이 보인다. 그러고 얼마 안 있어서 진짜로 하얗고 날씬한 진돗개가 나타났다. 안내판에 쓰인 것처럼 정말 순했다. 너는 두부니? 만두니? 식당 벽면에 붙어있는 나물 종류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에 우리가 앉을 자리에 반찬들이 가지런히 셋팅이 되어있었다. 우리는 6명이었는데 산채더덕구이정식 5인분과 엄나무오가피백숙을 시켰다. 화려한 나물 라인업을 보시라. 음식 셋팅은 두 메뉴를 기준으로 각각 다르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산채더덕구이정식을 시킨 테이블에 나물이 정말 많이 올라와있었다. 가짓수가 20개는 됐을 것 같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다...


#남원가족여행 #전라도음식 #전라도맛집 #엄나무오가피백숙 #심원첫집 #산채더덕구이정식 #남원회식장소 #남원한정식 #남원점심식사 #남원우정여행 #남원산채정식 #남원산채비빔밥 #남원백숙 #남원맛집 #남원돼지두루치기 #남원능이백숙 #지리산나물

원문링크 : [남원 맛집] 약이 되는 밥상 : 심원첫집(산채 더덕구이 정식과 엄나무오가피백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