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 푹 빠져버린 이어포스터, 글리치로 검의시련 마스터소드 업그레이드 성공.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 푹 빠져버린 이어포스터, 글리치로 검의시련 마스터소드 업그레이드 성공.

요새 체험단 신청도 뜸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여러모로 대외적인 활동을 자제하고 있었기도 하고요. 집에서 방콕모드로 지내고 있는 이어포스터입니다.첫째아들이 즐겁게 가지고 놀 용도로 닌텐도 스위치를 사주었는데요. 이게 웬걸, 오히려 제가 즐겁게 즐겁게 아주 즐겁게 젤다의 전설을 하고 있네요.깨알같이 나오는 GB 판 꿈꾸는 섬 Link's Awake 의 리메이크작인 스위치판을 하다보니 정말 감동의 순간순간 말을 잇지 못하였는데요. 아무래도 10대때 했던 그 게임들이 근 십몇년만에 다시 하게되었을때 느껴지는 감동이랄까요. 그게 어마무시하네요.신나게 신나게 몇날몇일 밤을 지새워 가면서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도 클리어를 하..........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 푹 빠져버린 이어포스터, 글리치로 검의시련 마스터소드 업그레이드 성공.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 푹 빠져버린 이어포스터, 글리치로 검의시련 마스터소드 업그레이드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