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38) - 엄마 생일 축하함께 해줘서 고마워.(feat.엄마, 아빠에겐 그냥 보통날)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38) - 엄마 생일 축하함께 해줘서 고마워.(feat.엄마, 아빠에겐 그냥 보통날)

우리 아들 생일이 지나고 별일 없이 또 하루가 시작되었다. 나무는 유치원에 적응을 잘하면서 미술수업도 잘하고. 선생님과 찰떡콤비. 표정이 살아있다. 귀여운 나무. 열심히하는 모습 좋아 좋아. 우리 열매는 집에서 미술수업 계속 된다. 열매의 수업 참여는 정말 최고라고 한다. 뭐든 열심히 하는 우리 열매. 고마워. 미술수업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에서도 얼마나 잘한다고 하는지..... 엄마아빠는 일찍 적응해주는 열매한테 고맙기도 하면서 오빠처럼 더 끼고 있지 못해서 미안하기도 하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스티커를 떼고 붙이는 우리 열매. 넌 뭐든 진짜 열심히 잘하는구나. 주말에는 또 놀러가야지. 상주에 위치한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근처에 가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 · 블로그리뷰 1,306 m.place.naver.com 넓은데다가 볼 것도 많고 박제를 정말 리얼하게 해놔서 아이들이 흥미로워하는것도 많고 활동할 수 있는 것...


#나무열매아빠육아일기 #상주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스시오마카세 #스시해리 #아라생일축하해 #행복하자우리가족

원문링크 :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38) - 엄마 생일 축하함께 해줘서 고마워.(feat.엄마, 아빠에겐 그냥 보통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