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77) -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 수영장은 아이들의 최고의 놀이터.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77) -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 수영장은 아이들의 최고의 놀이터.

아이들과 셋째날 아침이 밝았다.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열고 테라스에 나갔는데도 하나도 안춥다. 날씨가 도와주는구만. 조식먹으러 가자. 전날 조식을 예약해놓고 아이들과 준비후 조식을 먹으러 고고. 그나마 제일 깔끔하게 찍어놓은 첫샷. 그 이후는 ㅋㅋㅋ뭐 난리통에 잘 먹었다. 자 이제 수영하러 가자. 실내 실외로 나뉘어져있는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 수영장. 루프탑쪽에도 수영장이 있다고 하지만 아이들데리고 갈 수 있을만한 곳은 아니다. 우리는 당연히 밑에 수영장으로. 저번에 경주에서 수영 연습을 해서 그런지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각자만의 방법으로 재미있게 논다. 저번에 튜브를 잘 안타던 열매도 이번엔 튜브타고 유유히. 실내 수영장안에 낮은 미끄럼틀이 있는데 아이들이 딱 좋아할 미끄럼틀이다. 둘 다 올라가서 내려오면서 몇번을 반복하던지. 나무는 이젠 혼자서 곧잘 수영을 즐긴다. 튜브를 차고 혼자 이쪽 저쪽 왔다갔다 한다. 풀장을 오가며 행복한 우리 나무. 열매도 아빠랑 물총쏘기!!!! 밖으로...


#나무열매아빠육아일기 #노천탕 #실내외수영장 #한화리조트거제벨버디어수영장 #한화리조트조식 #핫도그

원문링크 :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77) -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 수영장은 아이들의 최고의 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