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 외도로 인한 이혼 위자료 재산분할 승소 사례 (서초 이혼전문 변호사)


부인 외도로 인한 이혼 위자료 재산분할 승소 사례 (서초 이혼전문 변호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저는 서초 이혼전문 변호사 법무법인 담솔 김필중 변호사입니다. 이번 사건은 부인의 외도로 인한 이혼에 따른 위자료 및 재산분할 승소 사례입니다. 의뢰인은 부인이 외도를 했다는 심증은 있으나, 증거가 다소 부족하고, 의뢰인이 부인에게 위험한 물건을 들고 협박한 사실이 형사사건화되면서, 어려움이 많았던 사건입니다. 하지만 이혼전문 변호사 김필중 변호사의 철저한 준비로 부정행위를 입증하고 의뢰인의 협박의 동기가 소명되어, 의뢰인은 위자료에서 3,000만 원을 인정받고, 재산분할에서도 승소하실 수가 있었습니다. 법무법인 담솔 김필중 변호사 실제 사례 (사건은 각색, 축약하였습니다.) 원고와 피고는 30년 전에 결혼하였고, 자녀들은 모두 성인입니다. 원고와 피고는 가게를 운영하였는데, 피고는 가게 손님으로 오던 상간 남을 알게 되었고, 상간 남은 그 무렵부터 피고에게 옷, 신발 등을 선물하였습니다. 피고는 상간 남과 휴대전화로 자주 연락을 주고받았고, 원고는 ...


#부인외도 #부정행위입증 #서초이혼전문변호사 #외도위자료 #위자료승소사례 #이혼전문변호사

원문링크 : 부인 외도로 인한 이혼 위자료 재산분할 승소 사례 (서초 이혼전문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