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현지인 추천 인도음식 맛집 하버탄두르(Harbor Tandoor)


볼티모어 현지인 추천 인도음식 맛집 하버탄두르(Harbor Tandoor)

볼티모어 방문중인데, 식당은 어디를 가야 괜찮은지 안락하고 기분 좋게 저녁 식사를 할 곳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현지인으로써 로컬 식당 하나를 추천합니다. 인도음식점인데, 인도 향신료 싫어하시는 분이더라도 여기서는 크게 강하지 않은 향신료를 사용하고 한국인 입맛에도 정말 잘 맞으니 혹시 근처 들를 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볼티모어 안에 괜찮은 인도 음식점을 서너군데 찾아놓았는데 하버탄두르는 딱히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가볍게 가서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 후에 가족이 오면 같이 가보기 위해서 기록한 글로, 대가 없이 작성된 글입니다. 볼티모어 인도 음식 맛집 하버 탄두르 특징과 장점 요약 식당 밖에서는 식당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아주 간단한 간판 하나밖에 없어서 놓치기 쉬움. 언제나 식당 문이 닫혀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지만, 그냥 문 열고 들어가면 아주 친절한 웨이터들이 맞이합니다. 디저트 강추. 팁은 15~20% 수준으로 남기는 편이나, 사람마다...


#Baltimore #메릴랜드맛집 #볼티모어맛집 #볼티모어인도음식 #볼티모어추천 #볼티모어추천식당 #체크인챌린지 #하버탄두르

원문링크 : 볼티모어 현지인 추천 인도음식 맛집 하버탄두르(Harbor Tand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