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야기] 동성애자, 게이, 레즈비언, 트랜스젠더도 천국에 갈 수 있나요?


[미국 이야기] 동성애자, 게이, 레즈비언, 트랜스젠더도 천국에 갈 수 있나요?

오늘은 한 가지 재미난 토픽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래 기사 혹시 읽어 보셨나요? https://www.mk.co.kr/news/world/10901581 교황 ‘동성커플 축복’ 공식 승인…충격·환호, 혼돈에 휩싸인 기독교 - 매일경제 동성결혼은 불인정, 그러나 축복 가능 공식 의식·미사중 축복행위는 제한 “가톨릭 전통 뒤집는 역사적 결정” 환호 반대측 “동성애는 축복 아닌 교화의 대상” 탄식 www.mk.co.kr 한국에서 신앙생활을 잘 하는 청년이, 동성애자들은 지옥에 간다는 가르침을 바탕으로 마음 한 켠에 '성소수자인 내가 천국에 갈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있는 청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이버나 한국 포털 사이트에서는 동성애자들을 대부분 적대적으로 다루는 내용이 많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유럽과 미국 등 서구권에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동성애자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보다 조금 더 자유 분방한 서구권에서는 이런 고민을 하는 청년들이 오래 전 부터 많았나봅니다. 그래...


#게이교회 #트랜스젠더교회 #크리스찬동성애자 #성공회 #레즈비언기독교 #레즈비언구원 #동성애자천국 #동성애자구원 #동성애기독교 #동성애교회 #기독교동성애자 #게이기독교 #게이구원 #트랜스젠더기독교

원문링크 : [미국 이야기] 동성애자, 게이, 레즈비언, 트랜스젠더도 천국에 갈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