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서 인천공항까지 헬기택시로 가는 시대 (UAM/eVTOL 개념과 영화 속 모습)


잠실에서 인천공항까지 헬기택시로 가는 시대 (UAM/eVTOL 개념과 영화 속 모습)

내년 상반기면 잠실에서 인천공항까지 헬기를 타고 20분 만에 이동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릴 것 같습니다. (주)모비에이션의 본에어(VONAER)는 헬기를 이용한 도심 교통으로 잠실 ~ 인천공항 노선을 운영합니다. 잠실에서 인천공항까지 차량으로는 1시간 20분이 걸리지만 헬기를 이용할 경우 20분 만에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매일경제 모비에이션은 올해 잠실 한강공원에 위치한 잠실 헬기장 운영 관리를 시작했고, 인천공항공사와 업무협약을 맺어 제1터미널 인근에 있는 헬리패드의 이용권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본에어 서울특별시 송파구 한가람로 65 잠실헬기장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잠실 한강공원에는 이렇게 헬기장이 있는데 이 헬기장을 이용해서 운행을 할 계획인 것 같습니다. 모비에이션은 서비스 출시 후 수요 데이터를 확보해 김포~잠실, 여의도~세종시, 강남~세종시 등 신규 노선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본에어 앱 주 타깃층은 기업 임원, 연예인, 공연 관계자 등 빠르게...


#eVTOL #uam #UAM관련기업 #urbanairmobility #VTOL #모비에이션 #본에어

원문링크 : 잠실에서 인천공항까지 헬기택시로 가는 시대 (UAM/eVTOL 개념과 영화 속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