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성비 아이나비 스포츠 레이저 거리 측정기 RF01[아이나비 거리측정기] 언박싱!


갓성비 아이나비 스포츠 레이저 거리 측정기 RF01[아이나비 거리측정기] 언박싱!

안녕하세요~ 취미부자 동갑남편 입니다~ 취미가 늘어나는 만큼... 장지들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요 (지갑이 가벼워지고 있는....) 매번 필드를 나갈때마다 캐디분들께 거리를 물어보다가 최근이 노캐디 필드가 잡히는 바람에 폭풍 써칭으로 거리측정기 하나를 겟!! 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이틀만 빠르게 도착!! (물론 오후에 주문을 했기에..) 동갑남편이 선택한 거리측정기는 갓성비로 유명한 #아이나비 스포츠 #거리측정기 입니다. 이게 왜? 갓성비라 불리느냐?! 물론 첫번째는 가격이겠죠? (쿠팡파트너자리) 금액은 배송비 포함 17만원대에 판매 합니다. 그럼 천천히 사양과 디자인을 볼텐데요~ 먼저 박스를 개볼하면 세련된 포장 박스를 볼 수 있습니다. 배송박스까지 3중 안전포장으로 배송이 왔네요~~ (칭찬해 칭찬해~~) 이렇게 비닐까지 벗지고 나면 박스를 열 차례입니다. 처음에 박스를 오픈하면 보이는 투박하지 않은 본체가 눈에 들어옵니다. 동갑남편이 고른건 챠콜!! 아이나비 #골프거리측정기...


#CC #필드챙겨야할용품 #필드용품 #필드 #챙겨야할 #아이나비 #레이저거리측정기 #레이저 #동갑부부 #동갑남편 #내돈내산 #골프용품 #골프거리측정기 #골프거리 #골프 #골린이 #거리측정기 #필드필수품

원문링크 : 갓성비 아이나비 스포츠 레이저 거리 측정기 RF01[아이나비 거리측정기] 언박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