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평역 베이커리 카페, 분위기 좋은 ‘시즌커피앤베이크’ (ft. 빵 나오는 시간, 루프탑 이용수칙)


서울 양평역 베이커리 카페, 분위기 좋은 ‘시즌커피앤베이크’ (ft. 빵 나오는 시간, 루프탑 이용수칙)

서울 양평역 근처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 깜짝 놀랐던 '시즌커피앤베이크'를 소개할게요. 주변이 주택가라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아늑하고 너무 예쁜 공간으로 꾸며진 베이커리 카페였어요. '시즌커피앤베이크' 위치는 5호선 양평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하는 카페예요. 구옥 두 채를 리모델링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왼쪽 건물은 테이블과 루프탑이 있었고, 오른쪽 건물은 카운터와 테이블이 있었어요. 아래 사진은 왼쪽 건물의 테이블이에요. 테이블과 미술품이 멋스럽게 꾸며 아늑한 느낌이 나는 공간이었어요. 루프탑 이용수칙 루프탑 이용시간: 09:00-19:00 주문 시 루프탑 이용 여부를 말씀해 주세요. 어린이는 보호자와 동반 쟁반을 1층 카운터에 반납해야 해요. 오른쪽 건물은 좁은 입구와는 다르게 안쪽에 테이블이 굉장히 많았어요. 사장님께서 미술과 음악을 좋아하시는지 미술품과 음악 관련 소품으로 아늑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인테리어 아주 칭찬합니다. 저는 저~기 안쪽 자리...


#양평역베이커리 #양평역카페

원문링크 : 서울 양평역 베이커리 카페, 분위기 좋은 ‘시즌커피앤베이크’ (ft. 빵 나오는 시간, 루프탑 이용수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