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을 나들이, 상암 하늘공원 억새축제 (ft. 코스모스 장미광장, 맹꽁이 전기차)


서울 가을 나들이, 상암 하늘공원 억새축제 (ft. 코스모스 장미광장, 맹꽁이 전기차)

가을 나들이하면 빠질 수 없는 억새 축제를 한다고 해서 서울 상암 하늘공원에 다녀왔어요. 저는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에서 내려 하늘공원으로 걸어갔어요. 도보로 걸어가면 한 15분~20분 정도 걸려요. 주말(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월드컵경기장역 앞에 홈플러스에도 사람이 많고 날씨도 좋아서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하늘공원으로 가는 길에 월드컵 공원이 보여서 한 컷 찍었어요. 근처에서 자전거 타고 너무 좋을 거 같았어요. 하늘공원으로 가는 길... 사람도 많았지만, 차도 엄청 많았어요.. 평화의 공원 옆에 육교가 있는데, 육교를 지나야 하늘공원으로 갈 수 있어요. 하늘공원 이용안내 하늘공원 가는 길 육교를 지나자 더 많은 인파들..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맹꽁이 전기차 뒤로 보이는 계단을 오르거나 경사길로 크게 돌아 올라가는 방법이 있어요. 물론 맹꽁이 전기차를 타면 편하겠지만, 맹꽁이 전기차를 기다리는 사람도 많아요. 저는 가장 빠른 방법인 계단을 올라갔어요. 사람들 따라 10-15분 정...


#상암하늘공원 #서울가을나들이 #서울억새축제 #하늘공원억새축제

원문링크 : 서울 가을 나들이, 상암 하늘공원 억새축제 (ft. 코스모스 장미광장, 맹꽁이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