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무능하고 사고 뭉치 이지만, 아내가 버리지 못 하는 3가지 요인?


 남편이 무능하고 사고 뭉치 이지만, 아내가 버리지 못 하는 3가지 요인?

주변을 보면 경제적으로 무능하고,직장이나 하는일 변변치 않고 술 좋아하고, 잊혀질만 하면 사고쳐서 그 수습에 심각한 경제적 데미지 주는 그련 불량 남편들이 있음. 주변에서는 같이 사는 그 여자를 전혀 이해 못하고, 당연한 적극 이혼을 권유 하는데... 그럼에도 그녀가 그런 최악의 남편과, 큰 불만없이 사는 이유는? 즉 그럼에도 손절 안 당하고 결혼 생활 생존하는 3가지 중요 남편의 자질은? 첫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녀 즉 아이들에게 잘하는 남자. 둘째는 처가 즉 친정 부모에게 잘하는 남자. 셋째는 밤 일 즉 부부간 속궁합이 좋은 남자. 이 세가지를 잘하면 설령 경제적으로 무능하고, 술 좋아하고 가끔 사고쳐도 최소한 손절은 안 당하게 됨. 세번째 속궁합은 유년기 시절 친정 아버지의 역할 부재나 결핍에서 오는, 유아기적 분리 불안 증세와 유사한 성적인 집착 가능성도 그 중요 요인이 됨.... 거의 매일 가지는 잠자리와, 남편이 사정 있어 어쩌다 외박시 그 불안함에 혼자는 거의 잠 못 ...



원문링크 : 남편이 무능하고 사고 뭉치 이지만, 아내가 버리지 못 하는 3가지 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