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치과 임플란트 전문 박제상원장님께서 오픈하신 강남더밝은치과 오픈식에 다녀왔습니다.


순천치과 임플란트 전문 박제상원장님께서 오픈하신 강남더밝은치과 오픈식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하시는 박제상원장님께서 순천에서 새로이 치과를 오픈하셨다고 해서 오픈식에 다녀왔습니다. 원장님은 오래전부터 알고 지냈으며 제가 어려울때도 많은 도움을 받은지라 순천이 가까운곳은 아니었지만 다녀왔습니다 ^^ 마침 토요일에 오픈식을 하셔서 쉬는날이라 아침일찍 출발하여 도착하였습니다. 치과명은 강남더밝은치과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처음가봐서 모르겠고 바로옆에 광주지방검찰청 순천지청과 광주지방법원순천지원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 인테리어도 새거, 장비도 새거.. ^^ 임플란트 권위자답게 대기실에는 임플란트, 치과관련 여러 상들과 인증서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임플란트 식립갯수가 23,000개가 넘는다고 하시니 임상경력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실듯 하네요 ~제 주변분들도 원장님께 많이 하셨는데 모두 만족하시고 추천하시는 곳입니다. 제가 간 날은 오픈식 날이었기때문에 진료는 하시지 않아 병원 이곳저곳 다녀봤습니다. 예...


#강남더밝은치과 #순천치과

원문링크 : 순천치과 임플란트 전문 박제상원장님께서 오픈하신 강남더밝은치과 오픈식에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