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카페 고정비용 절감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 - 링카페 어플(FT. 소규모 카페 창업 TIP)


[모집] 카페 고정비용 절감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 - 링카페 어플(FT. 소규모 카페 창업 TIP)

요약 (아이디어) 프랜차이즈 말고는 커피를 온라인으로 주문 할수 없을까? (마일리지) 개인 여러 카페의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없을까? (연결) 우리 동네카페와 나를 연결시켜 주는 링크 한국 커피 산업은 약 120년의 역사를 지닌 산업입니다. 2023년까지 약 13.4조원 규모로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관세청에서 예측을 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그렇지만 한국 커피 시장의 70%는 카페가 점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30%는 믹스커피와 같은 완제품 시장이라고 합니다. 또한 프렌차이즈 카페 시장점유율은 70%이며 개인카페는 30%입니다. 프렌차이즈 카페의 경우 쉽게 ICT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가 제공가능하지만 개인카페의 경우 ICT..........

[모집] 카페 고정비용 절감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 - 링카페 어플(FT. 소규모 카페 창업 TIP)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모집] 카페 고정비용 절감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 - 링카페 어플(FT. 소규모 카페 창업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