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옥포] 이찬원 트로트가 나오는 카페 - 카페찬스(옥연지 송해공원 옆)


[대구-옥포] 이찬원 트로트가 나오는 카페 - 카페찬스(옥연지 송해공원 옆)

요약 (위치) 대구 달성군 옥연지 송해공원 옆 (특징) 카페에 이찬원의 트로트가 끊임없이 나옴 (상품) 이찬원의 굿즈도 판매 중 카페찬스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읍 옥포로 301 3층 옥연지 송해공원 바로 옆에는 여러 카페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궁금했던 카페찬스를 한번 방문 해봤습니다. 이 카페의 특징은 바로! 트로트가수 이찬원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카페라고 하네요. 주차는 송해공원에 해놓고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옥연지 송해공원 야경도 한번 보고 가세요. 낮보다 밤이 뭔가 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방문)대구-옥포] 야간이 예쁜 공원 - 옥연지 송해공원 요약 (위치) 대구 달성군 옥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용연사 가는 길 근처, 근처에 여러 카페가 있으며 특히 ... m.blog.naver.com 카페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층에도 카페찬스인데 방문은 안해봤습니다. 오로지 3층으로 직진~~~ 코로나로 인하여 클로징 직전에 방문 했더니 매우 조용조...


#달성군가볼만한곳 #이찬원카페 #이찬원 #옥연지공연주변 #송해공원카페 #송해공원주변 #송해 #대구카페 #달성군카페 #달성군이찬원카페 #카페

원문링크 : [대구-옥포] 이찬원 트로트가 나오는 카페 - 카페찬스(옥연지 송해공원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