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송현] 대구떡볶이 및 달서구떡볶이 밀키트 전문점 - 땅스떡볶이대구월촌역점(달서구밥집)


[대구-송현] 대구떡볶이 및 달서구떡볶이 밀키트 전문점 - 땅스떡볶이대구월촌역점(달서구밥집)

요약 (위치) 대구 달서구 송현동에 위치하며 월촌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 (밀키트) 미국 유학시절 자주 봤던 밀키트! 이제는 한국도 대세~ 땅스부대찌개 브랜드는 부대찌개, 떡볶이 등의 밀키트 판매 전문점 (배달) 픽업 뿐만 아니라 배달의 민족, 대구로 등을 활용하여 배달이 가능 땅스부대찌개 대구월촌역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로 58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오늘 포스팅할 장소는 부대찌개 및 떡볶이 밀키트 전문점인 땅스부대찌개입니다. 땅스부대찌개 대구월촌역점 지하철1호선 월촌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오전 11시부터 오후9시까지 장사를 하십니다. 부대찌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지만 이날은 떡볶이로 도전! 다음에 부대찌개가 먹고 싶으면 한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그 이유는 밀키트로 조리 후 떡볶이 맛이 좋아서 부대찌개 맛도 좋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땅스부대찌개 대구월촌역점 내부 모습입니다....


#달서구떡볶이 #송현동떡볶이 #상인동부대찌개 #상인동밀키트 #상인동떡볶이 #떡볶이밀키트 #떡복 #땅스부대찌개대구월촌역점 #땅스떡볶이대구월촌역점 #대구떡볶이 #달서구부대찌개 #달서구밥집 #월촌떡볶이

원문링크 : [대구-송현] 대구떡볶이 및 달서구떡볶이 밀키트 전문점 - 땅스떡볶이대구월촌역점(달서구밥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