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구암] 식객 허영만 백반 기행 출연 - 화개장터가마솥국밥(소고기국밥 맛집)


[대구-구암] 식객 허영만 백반 기행 출연 - 화개장터가마솥국밥(소고기국밥 맛집)

요약 (위치) 대구 지하철 3호선 칠곡운암역 1번 출구에서 약 800m 떨어진 곳에 위치. 주차장 없음 바로 앞 공영주차장 이용 필요 (유명세) 식객으로 유명한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 출연한 이력을 가진 소고기국밥 전문점 (가격과 맛) 6천 원이라는 가격에 놀라고 이 가격에 이렇게 깊은 맛에 놀라고 '소고기국밥'에서 찾은 양준혁의 뭉클~한 추억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6회] 고집스레 지켜온 옛 맛, 노부부의 소고기국밥 그 비결은?? naver.me 화개장터가마솥국밥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로42길 6 오늘 작성할 음식점은 대구 북구에 위치한 화개장터가마솥국밥 방문 후기입니다. 이곳은 다름이 아니라 식객으로 유명한 허영만 선생님이 진행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 출연한 이력을 가진 소고기국밥 전문점입니다. 화개 장터 가마솥 국밥은 대구 지하철 3호선 칠곡운암역에서 약 8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음식점 바로 앞에 ...


#대구소고기국밥 #대구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북구소고기국밥 #소고기국밥 #소고기국밥맛집 #소고기국밥추천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대구

원문링크 : [대구-구암] 식객 허영만 백반 기행 출연 - 화개장터가마솥국밥(소고기국밥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