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가성비 숙박, 마인드호텔(비지니스호텔)


[서울-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가성비 숙박, 마인드호텔(비지니스호텔)

마인드호텔 서울특별시 금천구 남부순환로 1262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서울 가산동 및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숙박업소인 마인드호텔 방문 후기입니다. 근처에 숙박할 일이 생겼는데 숙박시설이 마땅치 않아서 고민하다가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고 판단해서 방문을 했었습니다. 1층에는 편의점급으로 많은 음료와 주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 과자와 컵라면 햇반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에는 없고 층마다 전자렌지가 있는걸로 판단! 네이버로 마인드호텔 예약 시 실시간 최저가 예약을 보장한다고 하는데 네이버에서 뭔가 프로모션을 했으니 이런게 있겠죠? 참고로 사진들은 약 4개월 전 사진이라서 현재와 다를 수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숙박업소인 마인드호텔의 내부 모습 보여드릴께요. 특이한게 공기청정기가 있었습니다. 무한 작동하고 있는걸로 판단! 그리고 컴퓨터 게임 등을 할 수 있는 PC 두대가 있었습니다. 네이버에는 2성급 호텔로 나...



원문링크 : [서울-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가성비 숙박, 마인드호텔(비지니스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