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산격동] 에릭요한슨 사진전, 경북대학교 미술관(초현실주의 사진작가)


[대구-산격동] 에릭요한슨 사진전, 경북대학교 미술관(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요약 (위치) 경북대학교 내 위치한 미술관으로 주차장은 미술관 앞에 따로 넓게 조성되어 있으며 표를 보여주면 무료주차 가능 (사진전) 스웨덴 출신의 초현실주의자이며 리터칭 전문가이며 사진가인 에릭요한슨의 사진전이 열리고 있음. 표 가격은 1만 5천원으로 판매하고 있음 (신기함) 작품을 만드는 방식이 CG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여러개 찍은 후 그것을 직접 조합하여 만든 사진으로 현실에서 불가능함을 담아냄 경북대학교미술관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0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전시회 포스팅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바로 경북대학교 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스웨던 출신의 사진작가인 에릭 요한슨의 상상을 찍는 사진작가의 이름으로 된 전시회를 구경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정규방송 뉴스가 끝나고 대구지역 뉴스에서 에릭 요한슨의 전시회 소식을 들었는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을 해봤네요. 경북대학교 미술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대학교 안에 잘 조성이...


#경북대미술관 #에릭요한슨 #대구전시장 #대구에릭요한슨 #대구미술관 #대구경북대미술관 #경북대학교미술관후기 #경북대학교미술관 #경북대학교 #경북대에릭요한슨 #에릭요한슨경북대

원문링크 : [대구-산격동] 에릭요한슨 사진전, 경북대학교 미술관(초현실주의 사진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