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시티즈 드롱기 캡슐 커피머신(Nespresso Citiz Delonghi)


네스프레소 시티즈 드롱기 캡슐 커피머신(Nespresso Citiz Delonghi)

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 커피머신 한줄평 : 깔끔하고 간단히 아침에 커피한잔을 하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다음주까지 있어서 최대한 글 털어내기를 진행 중 입니다. 오늘 글 털어내기는 바로! 가정용 에스프레소 기계인 드롱기에서 제작한 네스프레소 시티즈입니다. 지인이 독일에서 직구로 딜리버리 해줬는데 진티천사는 커피를 마시지는 않지만 먹린이가 유용하게 활용하는 모습을 옆에서 자주 봤습니다. 두둥! 이제 집에서 커피 내려먹을 수 있어서 신나신 먹린이님ㅎ 박스는 안전하게 이중포장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강렬한 느낌의 박스포장이네요ㅎ 막상 기계를 보면 귀욤귀욤하고 캡슐커피 기계를 잘 모르지만 딱 가정용으로 적당한 크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인테리어적으로도 굿! 그리고 내부 포장도 완충 느낌으로 한번 더 잘 포장이 되어 있어서 택배 배송 시 부셔질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될 것 같았습니다. 뇌피셜이긴 하지만~~ 튼튼하게 패킹이 된건 맞습니다. 설명서가 있긴한데 솔...



원문링크 : 네스프레소 시티즈 드롱기 캡슐 커피머신(Nespresso Citiz Delong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