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 택시요금(정찰제로 운영중. 한인택시 No!)


[프랑스-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 택시요금(정찰제로 운영중. 한인택시 No!)

한인택시는 정찰제로 이뤄지는 파리 현지 택시보다 비싼것으로 판단됨 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 95700 Roissy-en-France, 프랑스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파리 샤를드골공항에서 파리시내를 택시로 이동할 시 소요되는 금액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파리 입성 시 해외여행객 등은 요금 바가지를 경험하지 않도록 정찰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탄 택시의 경우 BMW ㅎㅎㅎ 택시 내부에는 wifi 및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파리의 경우 한국으로 치면 고급 차종인 BMW, 벤츠 등이 택시로 운행하는 걸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전기차 중에서는 테슬라 택시도 자주 봤구요ㅎㅎ 한국차량으로는 희안하게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 많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 포스팅의 중요하게 궁금하실 택시 비용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택시 뒷편 창문에 택시비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우선! 5명 이상부터는 4유로의 추가금액이 있으며 예약을 해서 택시를 잡는 경우에는 4 or...


#공항택시비 #파리택시요금 #파리택시 #파리공항택시 #파리공항가는법 #택시요금 #체크인챌린지 #정찰제 #샤를드골택시 #샤를드골공항택시비 #파리택시정찰제

원문링크 : [프랑스-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 택시요금(정찰제로 운영중. 한인택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