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두바이] 두바이 수크 마디낫 주메이라 전통시장&7성급 호텔 버즈알아랍(Souk Madinat Jumeirah, Burj Al Arab)


[UAE-두바이] 두바이 수크 마디낫 주메이라 전통시장&7성급 호텔 버즈알아랍(Souk Madinat Jumeirah, Burj Al Arab)

수크 마디나 주메이라 King Salman Bin Abdulaziz Al Saud St - Al Sufouh 1 - Dubai - 아랍에미리트 버즈 알 아랍 쥬메이라 Umm Suqeim 3 - Dubai - 아랍에미리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두바이 전통시장 중 하나인 수크 마디낫 주메이라 시장과 7성급 호텔로 유명한 버즈 알 아랍 방문 후기입니다. 특히, 수크 마디낫 주메이라에서 버즈 알 아랍 호텔과 함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만날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으로 가는 길에 찍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부르즈할리파 ㅎ 중동의 모래바람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지내는 동안 맑은날은 없었습니다. 항상 뿌연 느낌입니다. 전통시장 가는길에 7성급호텔로 유명한 버즈알아랍이 보입니다. 사실 5성급이 최고의 호텔이지만 이 호텔은 비공식으로 7성급이라고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세계 최고의 좋은 호텔이라고 마케팅을 잘한것으로 판단이 ...


#7성급호텔 #전통시장 #수크마디낫주메이라 #버즈알아랍 #두바이전통시장 #두바이여행 #두바이수크마디낫주메이라 #두바이버즈알아랍 #두바이7성급호텔 #두바이 #dubaihotel #dubai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UAE-두바이] 두바이 수크 마디낫 주메이라 전통시장&7성급 호텔 버즈알아랍(Souk Madinat Jumeirah, Burj Al Ar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