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캠 거치대 티피링크(TC70) 베이비캠 호환 조절형 50cm(내돈내산)


홈캠 거치대 티피링크(TC70) 베이비캠 호환 조절형 50cm(내돈내산)

내돈내산 인증 쇼핑 홈캠거치대 타포 헤이홈 티피링크 이글루 샤오미 펫캠 cctv 베이비캠 조절형 50cm 종류 : 홈캠거치대 집게형B타입 / 구성 : 홈캠거치대 + TPLINK브라켓 더보기 2024.01.구매확정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내돈내산은 바로 신생아 침대를 24시간 감시해줄 수 있는 홈캠거치대입니다. 니아의 탄생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침대에 홈캠 설치를 위한 준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글 작성 기준으로 TMI이긴 한데 니아가 탄생한지는 12일째! 지금은 조리원에 있는데 빨리 니아방을 소개시켜 주고 싶네요... ㅎ 해당 홈캠 거치대 구성품은 매우 심플합니다. 50cm가 되는 막대기라고 해야 될까요? 이놈이 되게 똔똔하면서도 자유자재로 이동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홈캠을 가구 등에 박을 수 있는 나사 등이 제공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사를 박아서 사용하는 경우는 잘 없을 듯 하네요. 길게 쭉 펴봤는데 노트북 14인치? 15인치 보...


#거치대 #베이비캠거치대 #베이비캠호환조절형 #티피링크 #티피링크거치대 #홈캠거치대

원문링크 : 홈캠 거치대 티피링크(TC70) 베이비캠 호환 조절형 50cm(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