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두바이] 부르즈할리파 분수쇼 한번에, 라마다 바이 윈덤 다운타운 두바이 호텔(Ramada by Wyndham Downtown Dubai)


[UAE-두바이] 부르즈할리파 분수쇼 한번에, 라마다 바이 윈덤 다운타운 두바이 호텔(Ramada by Wyndham Downtown Dubai)

라마다 다운타운 두바이 Boulevard Street - Dubai - 아랍에미리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라마다 바이 윈덤 다운타운 두바이 한줄평 : 두바이의 랜드마크인 부르즈할리파와 두바이분수쇼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두바이의 대표적인 건물이며 현재 기준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부르즈할리파와 분수쇼를 한번에 볼 수 있는 호텔인 라마다 바이 윈덤 다운타운 두바이 후기입니다. 룸에서 찍은 두바이 분수쇼 영상으로 잠깐 확인해보세요. 라마다 바이 윈덤 다운타운 두바이 호텔은 기본적으로 다운타운뷰랑 분수뷰로 나뉩니다. 당연히 다운타운뷰 방으로 예약하시면 분수쇼를 볼 수 없으니 분수쇼를 같이 보고 싶으시면 분수뷰 방으로 예약을 하셔야 됩니다. 호텔 체크인이 3시라서 두바이몰에서 잠깐 구경 및 점심을 먹은 후 호텔로 고고! 부르즈할리파에서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립니다. 사실 직선거리로 따지면 매우 가깝게 도착이 가능한데 중간...


#dubai #부르즈할리파분수쇼 #부르즈할리파 #라마다바이윈덤다운타운두바이 #두바이호텔 #두바이여행 #두바이분수쇼 #두바이분수 #두바이 #RamadabyWyndhamDowntownDubai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UAE-두바이] 부르즈할리파 분수쇼 한번에, 라마다 바이 윈덤 다운타운 두바이 호텔(Ramada by Wyndham Downtown Dub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