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내도동] 해물라면 맛집, 박세현의 보고싶다 제주라면(제주공항 근처)


[제주-내도동] 해물라면 맛집, 박세현의 보고싶다 제주라면(제주공항 근처)

[제주-내도동] 해물라면 맛집, 박세현의 보고싶다 제주라면(제주공항 근처) 제주라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주서로 7483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박세현의 보고싶다 제주라면 한줄평 : 제주도 오면 꼭 먹고 싶었던 해물라면으로 한번 정도는 경험삼아 도전할만 하다고 판단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해물라면 맛집인 제주라면 방문 후기입니다. 도착해서 간판을 보니 전체 풀네임은 박세현의 보고싶다 제주라면입니다. 제가 알고있는 박세현을 안본지 오래되었는데 뭐하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제주공항 해물라면 맛집인 제주라면의 경우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출발 또는 도착 후 이곳을 방문하시면 될 듯하며 가게 앞 주차장도 잘 조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접근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제주라면의 시그니쳐 메뉴는 갈비문어라면과 제주스페셜해물라면으로 판단이 되네요. 그 외 성계미역라면, 딱새우라면, 통...


#박세현의보고싶다제주라면 #제주공항근처해물라면 #제주공항맛집 #제주도해물라면맛집 #제주라면 #제주라면맛집 #제주해물라면 #제주해물라면맛집 #해물라면맛집

원문링크 : [제주-내도동] 해물라면 맛집, 박세현의 보고싶다 제주라면(제주공항 근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