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두바이] 두바이 중동음식 배달 도전!, Maraheb Express(Talabat 앱 이용)


[UAE-두바이] 두바이 중동음식 배달 도전!, Maraheb Express(Talabat 앱 이용)

Maraheb Express 한줄평 : UAE 국민들은 많이 먹는건가? 2인분으로 주문을 했는데.. 4인분으로 느껴짐 두바이에서 저녁을 먹기 위해서 나가고 싶었으나 중동국가의 더위에 당황하여 나가는게 엄두가 나질 않아서 UAE에서 사용하는 배달의 민족인 Talabat을 이용해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특히 영문으로 음식주문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점도 매우 좋네요. Talabat 별점도 높고 리뷰도 많길래 주문을 해봤습니다. 여기도 우리처럼 리뷰이벤트 등을 하겠죠?ㅎ 아무튼 저는 이곳에서 살지 않으니 점수 높고 리뷰 많은 놈으로 할 수 밖에 없네요ㅎ 가장 실패확률이 적어보이는 2인분짜리 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약 40분 후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호텔로비에서 대기하고 있는데 호텔 직원분이 갑자기 자기랑 사진 찍고 트립어드바이저에 자기에 대한 긍정적인 글 남겨달라고 그러네요ㅎㅎ 하하... 어느나라든 역시 사람사는거랑 생각하는건 비슷한듯 합니다. 하나둘씩 오늘의 요리를 개봉합니다. 한줄평...


#talabat #두바이 #두바이talabat #두바이배달음식 #두바이배달의민족 #두바이음식 #배달음식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UAE-두바이] 두바이 중동음식 배달 도전!, Maraheb Express(Talabat 앱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