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파리] 12% 환급! 택스리펀 방법(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 기준)


[프랑스-파리] 12% 환급! 택스리펀 방법(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 기준)

프랑스 택스리펀(최소금액 100 € 결제 시 가능) 프랑스에서 물건 구입 시 택스리턴을 신청하면 출국 시 택스 금액(12%)은 금방 돌려 받을 수 있음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프랑스 방문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인 택스리펀을 직접해 본 후기입니다. 한곳에서 최소 100유로 결제 시 종업원에게 택스리펀 해달라고 하신 뒤 출국하기 전 공항에서 최종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리펀 방식을 물어보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카드로 돌려달라고 했습니다. 프랑스 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에서는 대한항공 타는곳 바로 근처에서 택스리펀 신청이 가능합니다. TAX REFUND 적힌곳에서 상점에서 구입 시 받은 영수증을 인식시키면 됩니다. 프랑스의 경우 구입한 금액의 12%가 환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공항에서 이 영수증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바보가 아니라면 하는법은 매우 간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 진입 후 사용하지 않는 키오스크를 선점(?)하십니다...


#샤를드골공항택스 #샤를드골공항택스리펀 #체크인챌린지 #택스 #택스리펀 #택스리펀방법 #프랑스택스리펀 #프랑스택스리펀신청 #프랑스택스리펀최소금액

원문링크 : [프랑스-파리] 12% 환급! 택스리펀 방법(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