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성로] 대용량 구슬아이스크림 맛집, 포도도 동성로본점(Pododo)


[대구-동성로] 대용량 구슬아이스크림 맛집, 포도도 동성로본점(Pododo)

포도도 동성로본점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378-2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포도도 동성로본점 한줄평 : 동성로에서 만나는 대구 구슬아이스크림의 성지로 어디에서 만날 수 없는 여러가지 맛을 제공하며 대용량 구슬아이스크림 주문이 가능 영업시간 : 1100 - 2300 주차장 : 없음(주변 사설 주차장 등 이용 필요) 위치 : 반월당역 13번 출구에서 약 100m 떨어진 곳에 위치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대용량 구슬아이스크림 및 다른곳과 비교하여 정말 많은 종류의 구슬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포도도 동성로본점 후기입니다. 주차장은 동성로 특성 상 따로 없기 때문에 주변 사설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편하고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포도도의 의미가 뭔지 궁금하긴 합니다. 뭔가 구슬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용도의 가게 이름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요즘 전국에서 구슬아이스크림 매장이 많이 생기는 걸로 판단이 되는데 ...


#구슬아이스크림 #포도도 #체크인챌린지 #동성로아이스크림 #동성로대용량구슬아이스크림 #동성로구슬아이스크림 #동성로가볼만한곳 #대용량구슬아이스크림 #대구포도도 #대구대용량구슬아이스크림 #대구구슬아이스크림 #포도도동성로

원문링크 : [대구-동성로] 대용량 구슬아이스크림 맛집, 포도도 동성로본점(Pod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