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런던]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디즈니스토어(Disney Store)


[영국-런던]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디즈니스토어(Disney Store)

디즈니스토어(Disney Store) 디즈니 관련 상품들을 한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저 또한 신생아 옷 구매 완료! 디즈니샵 350-352 Oxford St, London W1C 1JH 영국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어느덧 가을의 날씨가 오는건지 아닌건지는 모르겠으나 8월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작성할 세계여행지는 영국 런던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캐릭터의 대명사인 디즈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디즈니스토어를 방문해봤습니다. 런던 자유여행지인 디즈니샵은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에 오픈하고 오후 10시에 클로징을 하며 일요일은 12시부터 오픈해서 오후 6시에 클로징합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이렇게 큰 산업을 만들 수 있는점이 참 대단하다고 생각하며 대한민국도 웹툰이라는 플랫폼 아래에 많은 작품들이 나오고 영화로도 만들어지고 관련 굿즈들도 만들어지고 있으니 굴뚝 없는 산업을 대한민국도 선도하는 국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디즈니샵 #디즈니스토어 #디즈니스토어런던 #런던여행 #런던자유여행 #영국자유여행 #체크인챌린지 #런던디즈니스토어 #영국런던여행

원문링크 : [영국-런던]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디즈니스토어(Disney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