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UAE) 1박2일 여행 일정공유(두바이&아부다비 여행 후기)


아랍에미리트(UAE) 1박2일 여행 일정공유(두바이&아부다비 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진티천사의 세계여행지 중 한곳인 아랍에미리트(UAE) 1박 2일 여행일정 및 가볼만한 곳 등을 총괄하여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제가 블로그에 작성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와 아부다비 여행지를 포스팅을 링크하는 형태로 설명을 드릴테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세요. 1박2일 일정으로 1일차는 두바이 2일차는 아부다비 및 두바이를 구경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박2일 정도의 일정이면 두바이와 아부다비를 속성으로 구경을 완료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랍에미리트 아랍에미리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참고로 두바이 오전과 아부다비 전일은 마이리얼트립의 투어를 활용하였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할 시 오전에 두바이에 도착하게 되는데 아래의 두바이의 핵심 오전 시티투어의 경우 공항 픽업 및 숙소 드랍이 가능한 상품으로 도착하자마자 오전에 두바이를 구경하고 오후에 자유일정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상품이라...


#1박2일 #여행일정공유 #여행일정 #아부다비여행일정 #아부다비1박2일 #아랍에미리트여행일정 #아랍에미리트1박2일 #세계여행아부다비 #세계여행두바이 #세계여행 #두바이여행일정 #두바이1박2일 #UAE여행일정 #UAE1박2일 #1박2일일정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아랍에미리트(UAE) 1박2일 여행 일정공유(두바이&아부다비 여행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