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삼덕동] 진한 국물의 동성로 일본라면 맛집, 큐산(바질라멘, 돈코츠라멘후기)


[대구-삼덕동] 진한 국물의 동성로 일본라면 맛집, 큐산(바질라멘, 돈코츠라멘후기)

큐산 대구 중심가인 동성로에서 맛보는 깊은맛의 일본식 라면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2030) 위치 : 대구 지하철1호선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약 350m 주차장 : 없음 큐산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2길 49-17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장소는 바로 대구의 중심가인 동성로에서 만난 일본식라면 전문점인 큐산 방문 후기로 위치는 정확히 제18대 박근혜 대통령 생가터 바로 옆에 조그만한 사이즈의 음식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대구 동성로의 특성상 주차장은 없기 때문에 주변의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가장 좋은 방법은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이날 저랑 먹린이는 오펜하이머를 롯데시네마 동성로에서 봤기 때문에 무료주차를 받은걸 활용하여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오펜하이머 영화가 약 오후 한시에 끝났기 때문에 점심시간이 지나서 당연히 여유롭게 일본라면을...


#대구동성로가볼만한곳 #일식전문 #일본식라면 #삼덕동맛집 #바질라멘 #동성로일식 #동성로바질라멘 #동성로맛집 #동성로라면 #동성로라멘 #동성로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대구-삼덕동] 진한 국물의 동성로 일본라면 맛집, 큐산(바질라멘, 돈코츠라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