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인계동] 호텔 앙코르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웨딩(뷔페 음식 사진 위주, 결혼식 참석 후기)


[수원-인계동] 호텔 앙코르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웨딩(뷔페 음식 사진 위주, 결혼식 참석 후기)

호텔 앙코르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32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호텔 앙코르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웨딩홀 무난한 층고 높은 결혼식장과 넓은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으나 엘리베이터 수가 부족해 보이며 연회장 식사를 하면서서 결혼식을 볼 수 없는 단점이 있음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수원 인계동 이비스 앰버서더 호텔에서 진행한 결혼식 참석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위치상 지하철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서 170m 떨어져 있으며 수원역에서는 2정거장만 가면 되기 때문에 타지에서 오는 사람에게는 접근성이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차량으로 방문한 지인 말로는 주차가 조금 힘들어서 길가에 주차를 했다고 하네요. 호텔 앙코르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웨딩 다만 엘리베이터로 이동이 가능한데 15층 베르사이유 홀에서 결혼식을 하는 경우에는 기다리는데 조금 지쳤네요. 만약 손님이 많은 결혼식이라면 약간 오바해서 엘리베이터 기다...


#수원결혼식 #수원결혼식장 #수원결혼식후기 #수원웨딩홀 #이비스수원결혼식 #이비스앰버서더베르사유홀 #이비스앰버서더수원 #체크인챌린지 #호텔앙코르앰버서더수원웨딩

원문링크 : [수원-인계동] 호텔 앙코르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웨딩(뷔페 음식 사진 위주, 결혼식 참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