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순창] 산책하기 좋은 가을단풍 명소, 강천산군립공원(23.11.5 방문)


[전북-순창] 산책하기 좋은 가을단풍 명소, 강천산군립공원(23.11.5 방문)

강천산군립공원 전라북도 순창군 팔덕면 청계리 산263-1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전북여행 #전북순창여행 #순창여행지 #순창단풍여행 #가을가볼만한곳 #순창단풍 #강천산 #강천산단풍 #강천산군립공원 안녕하세요. 진티천사(jinty1004) 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가을 단풍을 구경하기 좋은 전북 순창군에 위치한 강천산군립공원 국내여행 후기이며 방문 날짜는 23.11.5으로 올해 단풍 구경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여 방문을 해봤습니다. 강천산국립공원 주차장에 도착하기 전 약 3km를 앞두고 메타스퀘어가 도로를 덮고 있는데 오랜만에 이런 느낌을 받아서 그런지 대단히 예쁘더라구요. 23.11.5은 일요일이였으며 오전 10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주차장이 거의 만차였네요.. 주차 비용은 따로 없는건지는 모르겠으나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단체버스로 전북 순창의 대표적인 가을관광지인 강천산군립공원을 방문을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구장군폭포까지...


#가을가볼만한곳 #강천산 #강천산군립공원 #강천산단풍 #순창단풍 #순창단풍여행 #순창여행지 #전북순창여행 #전북여행

원문링크 : [전북-순창] 산책하기 좋은 가을단풍 명소, 강천산군립공원(23.11.5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