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순창] 7가지 버섯이! 한우버섯전골, 순창맛집(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맛집)


[전북-순창] 7가지 버섯이! 한우버섯전골, 순창맛집(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맛집)

순창맛집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민속마을길 6-3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순창 #순창음식점 #순창버섯전골 #버섯전골 #순창맛집 #강천산맛집 #강천산주변맛집 #전골 #전북순창맛집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전북 순창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에 위치한 가게이름이 순창맛집인 순창맛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가을단풍 구경하기 좋은 강천산 입구에 위치한 음식점에서 점심을 해결하고자 했으나 매우 붐비고 정신이 없어서 산채비빔밥 위주로 판매하여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순창맛집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특히 대구로 갈 수 있는 대구광주고속도로 톨게이트 입구에 위치한 점도 선택을 하게된 주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전북-순창] 산책하기 좋은 가을단풍 명소, 강천산군립공원(23.11.5 방문) #전북여행 #전북순창여행 #순창여행지 #순창단풍여행 #가을가볼만한곳 #순창단풍 #강천산 #강천산단풍 #강... m.blog.naver.com 순창맛집 주차장은 순창전통고...


#강천산맛집 #강천산주변맛집 #버섯전골 #순창 #순창맛집 #순창버섯전골 #순창음식점 #전골 #전북순창맛집

원문링크 : [전북-순창] 7가지 버섯이! 한우버섯전골, 순창맛집(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