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암동] 무인 아기&아동복 전문점, 베이지베베(Begie Bebe)


[대구-신암동] 무인 아기&아동복 전문점, 베이지베베(Begie Bebe)

베이지베베 대구광역시 동구 경대로 4-1 1층 베이지베베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베이지베베(무인 아동복 매장) 영업시간 : 08:00 ~ 22:30 주차장 : 2대 정도 가게 앞 가능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신암동 주변을 산책하다가 발견한 무인 아동복 전문점인 베이지베베 후기 보여드릴께요. 무인 아동복 매장은 처음보고 곧 이 세상에 태어날 니아 때문인지 길 건너편에서 베이지베베를 봤지만 바로 눈길이 갔고 길 건너서 매장을 한번 쓱 구경을 해봤습니다. 대구 무인 아동복 전문점인 베이지베베는 대구지하철 1호선 칠성시장역에서 약 1km 떨어진 곳에 이쓰며 경북대학교로 가는 신암초등학교 근처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주차는 건물 옆에 하면 되는걸로 판단이 되고 약 2~3대 정도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무인이기 때문에 인증절차가 있는데 사용 가능한 체크카드 등을 넣으시고 입장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인아이스크림 가게처럼 소액이 아니기 때...


#대구동구아동복 #아동복매장 #아동복전문점 #대구아동복 #신암동아동복 #아기옷 #아기옷전문점 #아동복

원문링크 : [대구-신암동] 무인 아기&아동복 전문점, 베이지베베(Begie Be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