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삼덕동] '렘브란트 17세기의 사진가' 전시 관람, 대구미술관(대구실내가볼만한곳)


[대구-삼덕동] '렘브란트 17세기의 사진가' 전시 관람, 대구미술관(대구실내가볼만한곳)

대구미술관 렘브란트, 17세기의 사진가의 100여개 이상의 작품을 천원에 구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대구미술관 대구광역시 수성구 미술관로 40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를 대표하는 미술관인 대구미술관 방문 후기이며 이날은 렘브란트의 작품을 구경했습니다. 평일 일찍 대구미술관을 방문해서 그런지 조용하더라구요. 대구미술관 주차장은 아래와 같이 넓게 잘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먹린이랑 티비에서 렘브란트 사진가의 동판 위주로 전시를 한다는 걸 확인하고 가봐야지 그랬다가 둘다 평일에 시간이 되어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한번에 전시장 들어갈 수 있는 최대 동시 수용인원은 150명으로 기억하고 평일에 방문을 했더니 약 50명이 구경을 하고 있었습니다. 주말에는 훨씬 더 많은 분들이 다녀가시겠죠? 아무튼 저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대구미술관 순환버스(셔틀버스) 시간표입니다. 대구 지하철 2호선 대공원역에서 출발하는 평일...


#대구가볼만한곳 #대구렘브란트 #대구미술관 #대구미술관렘브란트 #대구실내가볼만한곳 #대구여행 #렘브란트 #실내데이트

원문링크 : [대구-삼덕동] '렘브란트 17세기의 사진가' 전시 관람, 대구미술관(대구실내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