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파리] 내 입맛에는 별로였던 베트남 요리 전문점, 보분(Bo Bun Marais)


[프랑스-파리] 내 입맛에는 별로였던 베트남 요리 전문점, 보분(Bo Bun Marais)

보분 송흥을 가지 못하여 가까운 곳에 위치한 보분 베트남 음식점 방문했으나 음식의 맛과 청결 등에서 상당히 불만족 Bo Bun Marais 18 Rue Volta, 75003 Paris, 프랑스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저의 프랑스 파리 여행 중 마지막 식사였던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 보분 후기입니다. 당초 목표는 먹린이의 추천 및 정말 유명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인 송흥(Song Heng)을 방문하고자 했었습니다. 다만,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포기하고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발견한 음식점입니다. 프랑스 파리 베트남음식 전문점인 보분은 송흥에서 걸어서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메뉴는 전형적인 베트남 음식점 느낌이며, 제 기억에는 음식을 만드시고 서빙 등을 하시는 분들은 중국분으로 기억을 합니다. 미국 유학시절 많은 중국분들이 스시집을 운영하듯이 프랑스 파리도 이런 느낌의 음식점...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프랑스-파리] 내 입맛에는 별로였던 베트남 요리 전문점, 보분(Bo Bun Mara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