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동] 수성구 프리미엄 노터치 세차장, 와우워시 수성점(대구 24시간 세차장)


[대구-상동] 수성구 프리미엄 노터치 세차장, 와우워시 수성점(대구 24시간 세차장)

와우워시 수성점 편안하게 노터치 방식으로 차량의 형상 분석을 통한 보다 더 깨끗한 세차가 가능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바로 노터치 프리미엄 자동세차로 유명세를 가지고 가고 있는 와우워시 수성점 방문 후기입니다. 이전에 칠곡점에서 와우워시 이용을 해본 뒤 아주 상당히 매우 베리 만족하여 이번에는 집에서 더 가까운 와우워시 수성점을 방문했습니다. 수성구 파동으로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여 충전할 시 금액적으로 이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많은 분들이 멤버십 카드를 이미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이제 자주 이용할 테니 다음번에는 꼭 멤버십 카드를 구매할 생각입니다. 멤버십은 세차 카드 발급 충전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와우워시 수성점은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구 24시간 세차장 및 노터치 프리미엄 세차장인 와우워시의 세차 코스는 아래와 같으며 9천 원부터 가장 비싼 프리미엄인 경우 1만 6천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비...


#노터치와우워시 #대구24시간세차장 #대구노터치세차장 #대구세차장 #대구와우워시 #대구자동세차장 #수성구24시간세차장 #와우워시 #와우워시수성점

원문링크 : [대구-상동] 수성구 프리미엄 노터치 세차장, 와우워시 수성점(대구 24시간 세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