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매동] 목련이 보이는 카페, 켑트(Kept) 베이커스(사월역 카페)


[대구-신매동] 목련이 보이는 카페, 켑트(Kept) 베이커스(사월역 카페)

켑트 베이커스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주차장 : 없음. 주변 골목길 주차 가능 위치 : 대구 지하철2호선 사월역 2번 출구에서 약 450m 켑트 베이커스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650길 15 1층 kept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겝트 베이커스 카페 뒷편에 핀 목련이 2024년 봄이 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곳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 수성구 사월역 및 신매동에 위치한 켑트 베이커스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먹린이랑 자동차 정기점검을 마친 후 그냥 바로 집으로 가긴 아쉬워서 잠깐 방문했는데 카페 뒷편으로 목련을 볼 수 있다는 인스타그램을 보고 바로 이곳으로 직행을 했습니다. (이 포스팅의 사진은 1주 전 사진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골목길에 위치한 카페라서 주차장은 따로 없었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입구에 매주 목요일 아메리카노 1+1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목요일에 올걸.. 따쉬.. ㅎ 켑트 베이커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수성구카페 #사월역카페 #수성구카페 #신매동카페 #신매동켑트베이커스 #켑트베이커스

원문링크 : [대구-신매동] 목련이 보이는 카페, 켑트(Kept) 베이커스(사월역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