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남편 육아휴직 이야기 9편] 준비한 것들이 마음에 드니?(ft.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남자/남편 육아휴직 이야기 9편] 준비한 것들이 마음에 드니?(ft.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좋을까? 아니면 싫어할까? 싫어하면 안될텐데... EXCO 대구광역시 북구 엑스코로 10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네가 탄생하기 전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주말마다~ 공휴일마다~ 시간 날 때마다~ 여행 다니던 아빠와 엄마였다. 특히, 전라남도 등 먹린이가 서울에서 지낼 때 ㄱ여행하기 힘들었고 나 또한 먹린이와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쌓기 위해서 운전자가 기꺼이 되어도 상관이 없었다. (이 당시 미국에서 장거리 운전하던 습관이 남아 있어서 그런지 당일 5~10시간 이상 운전은 껌이던 시절인데 지금은 현지화되어버린.. 1~2시간만 운전해도 피곤(?)) 진티천사의 미국 서부 여행 여행 계획 이번 글을 작성하면서 먹린이랑 다녀온 여러 여행지를 확인했다. 그리고 이곳에서 나눴던 말이 갑자기 기억이 났다. 니아가 탄생할 줄 몰랐던 시기에 먹린이랑 대한민국이라는 영토(헌법에 따라서 북한까지 가야 되지만)에서 우리가 갈 수 있는 가장 끝이라고 생각되는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북한과의 거...


#남자육아일기 #남자육아휴직 #남편육아휴직 #신생아일기 #육아 #육아일기 #육아휴직 #육아휴직이야기

원문링크 : [남자/남편 육아휴직 이야기 9편] 준비한 것들이 마음에 드니?(ft. 대구 베이비&키즈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