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가기전 필수️ 이스타비자 신청하기 하와이 필수 / 괌, 사이판은 선택!


미국가기전 필수️ 이스타비자 신청하기  하와이 필수 / 괌, 사이판은 선택!

미국은 현재 시민권자, 영주권자, 만18세 미만의 백신 접종 불가자 등을 제외하고는 코로나백신 2차(얀센은 1차)까지 맞아야만 입국 가능하다. 따라서 비행기타기전 체크인할때 여권,비자랑 백신접종확인서를 확인한다. 그 중에서도 대부분의 여행객이 발급받는 이스타비자라고 불리는 이스타(전자여행허가제도)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자 한다. 참고로 ESTA는 여행을 위해 간소하게 허가를 해주는 비자면제프로그램이고, 정식 비자는 아니다. 상식백과사전 간혹 이스타 비자가 발급되지 않는 조건인 사람은 상용/관광비자(B-1,B-2)를 따로 발급받아야한다(이 포스팅에서는 다루지 않는 내용) 나도 신청 할 때 헷갈려서 이참에 완벽 정리하려한다! 1. 신청방법 선택 - 직접 이스타 홈페이지에 가서 신청하기($14) - 대행사에 추가수수료 내고 하기($44) 비용, 걸리는 시간 등 비교하면 나는 당연히 직접 하는게 낫다고 생각한다. 해외결제 가능한 마스터/비자 카드와 각종 개인정보(여권번호, 집주소 ...


#이스타 #이스타대행 #이스타만료 #이스타비자 #이스타유효기간 #이스타조건

원문링크 : 미국가기전 필수️ 이스타비자 신청하기 하와이 필수 / 괌, 사이판은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