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최준희 논란 후 머리까지 깎았다 "채널 쉴 것, 준희는 용서 구하는 중"


홍진경, 최준희 논란 후 머리까지 깎았다 "채널 쉴 것, 준희는 용서 구하는 중"

#홍진경 #최준희 #논란 #학폭 #학폭논란 #최준희학폭 #학교폭력 #공부왕찐천재 방송인 홍진경이 교육용 유튜브에 최준희를 출연시켜 논란이 된 가운데, 심경을 재차 밝혔다. 23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서는 '홍진경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홍진경은 사업 차 하와이에 갔다가 귀국했다. '공부왕찐천재' 제작진들은 홍진경의 귀국길에 마중을 나왔다. 홍진경은 "내가 짧게 잘라달라고 했다. 이 헤어를 원했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무너졌냐면 사장님이 내 머리를 잘라놓고 돈을 안 받겠다더라"라고 토로했다. 머리를 자른 이유에 대해 홍진경은 "마음이 너무 볶여가지고. 왜 이별하고 실연하면 머리 왜 자르는지 알 거 같다"고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했다. 홍진경은 "우린 왜 아무 생각도 못했을까. 정말 아무 생각도 못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 생각을 하면서 아이를 보지 않잖아. 환희 생일이었고 어떻게든 신곡 잘 녹일 생각이었는데 정말 놓쳤...


#공부왕찐천재 #논란 #최준희 #최준희학폭 #학교폭력 #학폭 #학폭논란 #홍진경

원문링크 : 홍진경, 최준희 논란 후 머리까지 깎았다 "채널 쉴 것, 준희는 용서 구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