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출신 개그맨 "양악수술후 사경 헤매"…중고차 팔아 '100억 매출'('근황올림픽')


'개콘' 출신 개그맨 "양악수술후 사경 헤매"…중고차 팔아 '100억 매출'('근황올림픽')

#근황올림픽 #이동윤 #개콘 #양악 #양악수술 개그맨 이동윤이 중고차 딜러로 활동중인 근황을 전했다. 1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개콘' 폐지 후 3년, 중고차 딜러 된 개그맨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주인공은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던 개그맨 이동윤이었다. 그는 근황을 묻자 "제가 '개그콘서트'에서 '렛잇비'라는 코너를 했지 않나.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그래서 그런지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당시 '렛잇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는 "덕분에 공중파 cf를 처음 찍어봤다. 어딜 가도 밥을 먹으러 가도 '부장님?' 이라고 하는 경우가 많았다. 거의 부장님으로 많이 대해주시고 '렛잇비' 코너 시작 당시 '미생'이 같이 시작해서 그 덕도 많이 받은 것 같다. 아직까지도 단톡방이 있다. 저는 늘 거기서 아재개그를 한다"고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는 멤버들간의 인연을 전했다. 특히 그는 전성기중 양악수술로 공백기를 겪었던 바. 이동윤은 "부정교합이 ...


#개콘 #근황올림픽 #양악 #양악수술 #이동윤

원문링크 : '개콘' 출신 개그맨 "양악수술후 사경 헤매"…중고차 팔아 '100억 매출'('근황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