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맛집 한와담 후기(각종 모임, 손님 접대, 기념일, 데이트 장소 추천)


서울역 맛집 한와담 후기(각종 모임, 손님 접대, 기념일, 데이트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소행성 아빠'입니다. 오늘은 곧 있으면 서울로 이사오는 후배가 저희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집에서 차한잔 하면 이야기를 나누고 같이 이사올 집을 보러 갔습니다. 다시 지방으로 내려가야해서 근처인 서울역으로 동행을 하였습니다. 그냥 보내기 섭섭한 마음에 같이 식사를 했는데요. 서울까지 온 후배에게 맛있는 것을 사주려고 찾아 보던 중 한남동에 본점이 있는 한와담 서울역점을 다녀왔습니다. 한와담 서울역점 영업시간 : 오전 11~오후 10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5시 한와담 서울역점 서울특별시 중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사 4층 한와담 서울역점은 서울역 역사 4층 STATION ZONE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한남동을 본점으로 하는 여러지점 중 하나입니다. 한우, 와인, 담소라는 주제답게 손님들과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소소하게 담소를 나누기 좋은 곳인듯합니다. 매장 둘러보기 입구에는 각종 와인들이 쫘~악 전시되어 있네요. 주메뉴가 스테이크라 고기랑 ...


#서울역 #한와담 #손님접대맛집 #서울역한우 #서울역한와담 #서울역한끼 #서울역손님접대맛집 #서울역사맛집 #서울역맛집 #서울역고기집 #한우맛집

원문링크 : 서울역 맛집 한와담 후기(각종 모임, 손님 접대, 기념일, 데이트 장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