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뿌링클 vs 후라이드(구성, 맛비교, 할인정보) 여러분의 선택은?


BHC 치킨 뿌링클 vs 후라이드(구성, 맛비교, 할인정보) 여러분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소행성 아빠'입니다. 아이들이 며칠 전부터 치킨, 치킨 노래를 부르더군요. 그래 금요일은 치킨이지, 치킨 고! "근데 오늘 삼겹살 데이인데?" 아이들 답 "어제 먹었잖아!!" 알았어... 아이들이 원하는 건 뿌링클로 한마리. 아빠는 뿌링클은 좀... (뿌링클 애호가분들에겐 죄송) 고민하다가 반반씩으로 합의를 봅니다. 오늘 메뉴는 BHC 뿌링클과 후라이드 각각 반마리! 메뉴에 핫한 치킨들이 다수인데 무난한 것을 선택한 우리들. 다음에는 레드킹 폭립과 레드킹으로! 메뉴에는 뿌링클과 후라이드 반반세트가 없다. 전화해서 별도로 반반씩 주문. 배달 주문은 50분~1시간! 못 기다리는 아이들과 저는 찾으러 갑니다. 직접 픽업 시 약 20분. 매장 한켠에는 저희가 자주가는 자리가 보입니다. 아이들과 가끔 와서 맥주 한잔하는 곳. 쓸쓸해 보이네 담에 꼭 와줄게~~ 매장에서 먹으면 요런 곁들이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픽업! 반마리씩이니 포장도 두...


#bhc뿌링클 #후라이드 #치킨추천 #치킨맛비교 #뿌링클소스 #뿌링클반마리가격 #뿌링클 #뿌링뿌링소스 #반마리주문 #반마리가격 #bhc치킨 #후라이드반마리가격

원문링크 : BHC 치킨 뿌링클 vs 후라이드(구성, 맛비교, 할인정보) 여러분의 선택은?